스포츠월드

검색

'대세' 양세형, 먹방계 루키라 불러다오

입력 : 2018-03-23 14:39:33 수정 : 2018-03-23 14:39: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개그맨 양세형과 이원일 셰프가 미친 먹방에 나선다.

오는 25일 오후 4시에 방송되는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의 랜선따라 탐험하는 먹방 여행 ‘먹스타그램’에서는 한국인의 소울푸드 김치를 메인으로 한 요리들이 총출동한다.

없어서는 안 될 만큼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김치를 이용한 맛있는 요리로 입맛 저격에 성공하며 SNS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맛집 세 곳의 친절한 소개와 함께 먹방계의 루키로 떠오른 양세형과 이원일 셰프의 식사 같은 먹방이 펼쳐진다.

녹화 당시 양세형과 이원일은 먹기도 전에 식욕을 돋우는 비주얼에 흠뻑 빠져버렸다. 맛 또한 이들의 한껏 치솟은 기대감을 충족시킬 만큼 일품으로 현장은 감탄의 연속이었다는 후문. 특히 이원일은 지금까지 스튜디오에서 먹었던 음식들 중 탑 2로 꼽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양세형 또한 희생 가치가 있는 김치라는 평을 남길 정도로 매우 흡족해 했다고. 이에 지켜보던 제작진들의 침샘을 자극했던 이들의 진정성 있는 먹방이 안방극장을 강타, 이번 주 일요일 저녁 밥상을 김치요리가 점령할 전망이다.

또한 지난주에 첫 선을 보인 먹스타그램의 코너 속의 코너, 랜선 먹솊 이원일의 ‘짤슐랭 가이드’에서는 숨겨진 김치 맛집을 공유하며 시청자들의 맛집 리스트를 업데이트 시켜줄 예정이다.

먹방, 짤방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의 꿀잼을 보장하는 ‘양세형의 짤방공작소’는 이번 주 일요일(25일) 오후 4시 KBS Joy에서 방송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