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8-03-30 09:13:55, 수정 2018-03-30 09:13:55

이지훈 최우혁 출연…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6월 개막

  •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가 오는 6월 12일부터 8월 26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번지점프를 하다’는 공연 전문 잡지 ‘더 뮤지컬’에서 조사한 ‘2018년 중.소극장 재연 뮤지컬 기대작’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 공연은 올해 개관 40주년을 맞이하는 세종문화회관의 ‘2018-19 세종시즌’ 공연으로 (재)세종문화회관과 달 컴퍼니가 공동 주최로 참여한다. 이번 ‘번지점프를 하다’ 공동 주최는 세종문화회관이 600석에 달하는 M씨어터를 종합공연물 공연장으로 특화하기 위한 기획의 일환으로, 앞으로 완성도 높은 흥행작품을 연달아 선보일 계획이다.

    2001년 이병헌, 姑이은주 주연의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는 5년여에 걸친 기획, 창작 기간을 거치며 최고의 웰-메이드 뮤지컬로 재탄생했다. 2012년에 열린 제18회 한국뮤지컬대상 음악상, 2013년에는 제7회 더뮤지컬어워즈 작곡작사상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2013년 재연 이후 ‘더 뮤지컬’에서 조사한 관객들이 뽑은 ‘다시 보고 싶은 뮤지컬’ 1위로 여러 번 선정되며, 끊임없는 사랑을 받은 작품이기도 하다. 이번 공연은 2013년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공연 이후 5년 만에 돌아오는 만큼 아련한 첫사랑의 기억을 선사하는 음악과 시, 공간을 뛰어넘는 독특한 감성으로 더욱 깊어진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7년 전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졌던 태희와 안타까운 이별을 한 후, 그녀를 잊지 못하고 가슴 속 깊이 간직한 채 살아가는 남자 인우 역에는 강필석과 이지훈이 캐스팅됐다. ‘번지점프를 하다’ 2009년 창작팩토리 시범공연부터 초연과 재연까지 모두 함께하며 작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였던 강필석은 제5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남우주연상을 거머쥐며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로 성장했다. 5년의 시간만큼 더욱 깊어진 연기력으로 인우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정상급 가수에서 뮤지컬배우로 변신해 ‘안나 카레리나’ ‘모차르트’ ‘햄릿’ ‘영웅’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하며 뮤지컬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지훈이 뉴캐스트로 합류한다. 작품마다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하며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이지훈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새로운 매력의 인우를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나기처럼 예고 없이 인우의 우산에 뛰어든 당돌하지만 사랑스러운 여자 태희는 임강희와 김지현이 연기한다. 아름답고 청순한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광화문 연가’ ‘주홍글씨’ ‘오! 캐롤’ 등 매 작품마다 뛰어난 존재감을 입증해온 임강희는 이번 ‘번지점프를 하다’에 처음으로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공연에서도 특유의 장점을 살려 매력 있는 ‘태희’의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2013년 ‘번지점프를 하다’ 공연에서 열연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김지현은 ‘모래시계’ ‘그날들’ ‘프라이드’ 등 연극과 뮤지컬을 오가며 더욱 무르익은 연기력을 통해 이번 공연에서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인우가 담임을 맡은 반의 학생으로 작은 습관부터 말투까지 태희와 닮아 인우를 혼란스럽게 만드는 현빈 역은 ‘벤허’와 ‘프랑켄슈타인’으로 혜성같이 나타난 배우 최우혁과 ‘브라더스 까라마조프’와 ‘찌질의 역사’에서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 주목받은 이휘종이 캐스팅됐다. 자신을 좋아하는 같은 반 친구 현빈에게 새침 떼는 혜주 역은 ‘영웅’ ‘그날들’의 이지민이 맡아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인우의 연애를 시시콜콜 코치하는 친구 대근 역에는 최호중, 기석 역에는 진상현이 연기한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정 받아온 두 베테랑 배우가 무대 위에서 검증된 실력을 마음껏 펼칠 예정이다. 학생 역에는 강기헌, 하도빈, 박철, 이예슬, 임지혜, 이지숙 배우가 연기한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는 4월 12일 오후 2시 세종문화티켓과 인터파크 등 각 예매처에서 티켓 오픈을 시작한다. 티켓 오픈에 앞서 10일 세종패키지 티켓 구매자 좌석 선택과 11일 수요일 오후 2시 세종문화회관 유료 회원 오픈, 오후 3시 달 컴퍼니 유료 회원 티켓을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1차 티켓 판매분에 한하여 특별한 할인들이 제공된다. 4월 30일까지 예매 시 조기 예매 20%,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초, 재연 공연 유료 티켓 소지자에게는 50%의 할인을 적용한다. 또한 공연 마니아 입문자들을 위해 연극, 뮤지컬 유료 티켓 5매를 지참한 관객들에게는 40% 할인을 적용해서 공연 마니아로 완벽하게 입문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무엇으로도 잊혀지지 않는 사랑의 기억속으로 뛰어드는 두 남녀의 사랑이야기,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는 2018년 6월 12일부터 8월 26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