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트와이스, 사나부터 나연까지 예쁜애X5 ‘빛나는 비주얼’

입력 : 2018-03-31 13:24:07 수정 : 2018-03-31 13:24: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지효, 사나, 모모, 정연, 나연 순으로 컴백 개인 티저를 공개,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30일 막내 쯔위부터 채영, 다현, 미나 순으로 새 미니 5집 앨범 및 동명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31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공식 SNS 채널에 지효, 사나, 모모, 정연, 나연의 개인 티저를 선보였다.

지효, 사나, 모모, 정연, 나연 5인방은 개인 티저를 통해 세련된 스타일로 멋스러움을 자랑하고 각양각색 매력을 발산했다. 지효는 블루 콘셉트 패션으로 싱그러운 매력을 뽐냈고, 사나는 화사한 원피스를 입고 깜찍한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모모는 아름다운 미소를 선보였고, 정연은 스포티한 스타일링으로 멋스러움을 배가시켰다. 나연은 핫핑크 오프숄더로 발랄한 매력을 드러냄과 동시에 러블리한 표정으로 시선을 붙잡았다.

오는 4월 9일 발매하는 트와이스 새 앨범 '왓 이즈 러브?'에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멤버 정연과 채영이 작사한 2번 트랙 '스위트 토커(SWEET TALKER)', 지효가 작사한 3번 트랙 'HO!', 4번 트랙 '데자뷔(DEJAVU)', 5번 트랙 '세이 예스(Say Yes)', CD 한정 수록곡인 6번 트랙 '스턱(STUCK)'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이다.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져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음악적 변화들을 선보인다.

박진영은 지난해 5월 발매된 트와이스 미니 4집 타이틀곡 '시그널(SIGNAL)'의 작사, 작곡 및 12월 공개된 리패키지 앨범 수록곡 '메리 앤 해피(Merry & Happy)'의 작사를 맡아 트와이스와 작업했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와 동명 타이틀곡은 4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