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메디톡스, 글로벌CSR 기업광고 유튜브 200만뷰 돌파

입력 : 2018-04-10 03:00:00 수정 : 2018-04-09 16:24: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희원 기자] 메디톡스는 자사 글로벌 사회공헌활동 의지를 담은 세 번째 기업광고 ‘NOW’편(사진)의 유튜브 조회수가 공개 5일만에 200만뷰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1일 기업철학을 담은 세번째 광고를 소셜미디어에 올렸다. 배우 장근석, 메디톡스 글로벌 사회공헌캠페인 ‘팀2022’와 연계 제작해 눈길을 끌었다.

광고영상 일일 조회수는 약 40만뷰다.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대만·미국·러시아·멕시코 등 세계 전역에서 조회수가 꾸준히 올랐다. 특히 유튜브 댓글의 70% 이상이 외국인일 정도로 해외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다.

주희석 메디톡스 전무는 “단순 홍보성 기업 광고가 아니라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의 취지를 알리고, 참여를 독려하는 메시지를 핵심적인 카피와 아름다운 영상미로 전달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듯하다”며 “댓글을 통해 세계 곳곳에서 성원이 이어지는 만큼 성공적으로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메디톡스의 ‘팀2022 캠페인’은 회사 임직원들과 사회 각계각층의 저명인사 등 총 2022명의 서포터즈가 참여하는 프로젝트다. 소아 뇌성마비 환우의 첨족기형 치료를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질환은 보툴리눔톡신 제제로 치료할 수 있다.

한편, 메디톡스는 올해 2월 몽골 지역의 소아 뇌성마비 환우들의 치료를 위해 몽골 국립병원과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보툴리눔톡신 제제를 1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몽골에 이어 한국, 베트남, 키르키즈스탄 등 후원국가를 늘려갈 계획이다.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