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더 플라자 호텔,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리뉴얼 오픈

입력 : 2018-04-13 03:00:00 수정 : 2018-04-13 15:17: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경우 기자] 더 플라자 호텔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가 14일 리뉴얼 오픈한다.

새롭게 바뀌는 세븐스퀘어는 ‘셰프 고메 컬렉션을 통한 버라이어티 다이닝’이 콘셉트며, 기존의 일관된 푸드 섹션(Section)에 따른 음식 비치 등의 공간집약적 콘셉트를 벗어나 프로모션별로 섹션 및 음식을 재구성하여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뷔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새롭게 태어나는 세븐스퀘어는 기존 4가지 섹션으로 구성된 레이아웃을 5섹션으로 변경하고 프로모션별로 섹션의 음식 구성이 매번 변형될 예정이다. 또한, 최고의 식재료를 활용한 셰프들의 시연 서비스(라이브 스테이션)를 2배 넘게 강화해 볼거리와 먹거리가 동시에 제공되는 ‘오감만족형’ 뷔페 레스토랑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서비스적 부분은 웰컴 드링크 및 에피타이저, 그날의 셰프 특선 메뉴(메인 메뉴), 디저트 등을 직원이 고객에게 직접 들고가 전해주는 패스 어라운드(Pass Around) 서비스를 강화한다. 또한, 와인 소믈리에와 비어 소믈리에 배치를 통해 음식별로 알맞은 최상의 음∙주류를 고객에게 추천 및 제공할 예정이며, 전문 바리스타가 신선한 원두로 제공하는 커피류도 즐길 수 있다.

김용수 세븐스퀘어 총주방장은 “세븐스퀘어는 전통적으로 특급호텔 뷔페레스토랑 중 전망과 맛이 가장 뛰어난 곳으로 유명한 곳이었다”라며, “새롭게 태어나는 세븐스퀘어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호텔 뷔페 페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했다.

세븐스퀘어는 버라이어티 뷔페 레스토랑으로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4일부터 20일까지 단 7일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하면 30% 할인 혜택을 준다. 

kwju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