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임현정, 봄의 설렘 가득한 뮤비 티저 공개

입력 : 2018-04-13 14:45:16 수정 : 2018-04-13 14:45: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가수 임현정이 사랑이 가득한 뮤직비디오로 컴백했다.

13일 감성공동체 물고기자리 측은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하는 임현정의 새 싱글 ‘사랑이 온다’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식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랑이 온다’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기타 사운드와 함께 임현정의 감성적 보컬과 연인들이 등장한다. 두 사람은 여느 연인들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이로 하여금 대리 연애의 설렘을 선사할 정도.

또한 파도가 치는 바다에서 입을 맞추고 퇴근 길 서로를 마주하고 활짝 웃어 보이는 모습과 함께 ‘사랑이 온다’의 후렴구가 울려 퍼져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아이유 ‘팔레트’, ‘밤편지’, 잔나비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건 볼품없지만’ 등으로 탁월한 영상미를 선사하는 이래경 감독이 일본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해 더욱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임현정의 유튜브등 공식 채널들뿐 아니라, 극장과 IP TV등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임현정의 새 싱글 ‘사랑이 온다’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