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RBW BOYZ·밴드 MAS, ‘데뷔하겠습니다’ 다섯 번째 공연 광속 매진

입력 : 2018-04-14 15:38:30 수정 : 2018-04-14 15:38: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신예 보이그룹 RBW BOYZ와 밴드 MAS가 다섯 번째 공연 ‘Sparkling Piece’를 전석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오는 28일 개최되는 신인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RBW 연습생 Real Life 데뷔하겠습니다’(이하 ‘데뷔하겠습니다’)의 다섯 번째 공연인 ‘Sparkling Piece’는 지난 13일 오후 8시 오픈과 동시에 전석을 매진시켰다.

이를 통해 RBW BOYZ와 MAS는 네 번째 공연인 ‘GEMSTONE’에 이어 이번 ‘Sparkling Piece’까지 전석을 모두 매진시키며 뚜렷한 팬덤을 입증했다. 두 팀은 오는 28일 오후 5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본 공연에 올라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완벽한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RBW BOYZ와 MAS의 ‘데뷔하겠습니다’ 다섯 번째 공연의 타이틀 ‘Sparkling Piece’는 보석이 되기 전 원석에서 이제는 진짜의 모습으로 반짝거리기 시작한 새로운 가능성으로 준비를 마쳤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고자 ‘팬 콘서트’ 형식으로 기획돼 이전보다 더욱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 2월 ‘GEMSTONE’ 네 번째 공연에서는 두 팀의 숨겨져 있던 가능성을 보여줬다면 이번 4월 ‘Sparkling Piece’는 조금 더 정제되고 발전된 모습으로 반짝거리기 시작한 RBW BOYZ 와 MAS의 모습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프로듀스 101 출신인 이건희, 여환웅, 이건민 얼마전 JTBC '믹스나인'을 통해 처음 소개된 레이븐(김영조)로 구성된 RBW BOYZ 는 이번에 새로 공개된 멤버들과 처음으로 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여서 더욱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멤버 '시온'은 밴드 MAS 동명의 쌍둥이 동생으로 얼마전 방영된 KBS '더유닛' 에서 얼굴을 비추며 이슈를 모은바 있다. 다른 새멤버 '이도' 는 실루엣 퍼포먼스로 공개된 눈에 띄는 댄스실력으로 벌써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팬콘 형식의 공연으로 팬들과 좀 더 소통하고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어 지난 번 공연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모습의 RBWBOYZ 와 MAS를 만나 볼 수 있다. 팬들과 함께하는 게임과 토크쇼, 봄을 맞아 청량한 느낌의 공연 컨셉과 어울리는 '봄 메들리' 부터 매 공연 때마다 공개했던 신곡 무대 또한 이번 공연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보석이 되기 전 원석 ‘GEMSTONE’에서 새로운 가능성으로 빛을 내기 시작한 ‘Sparkling Piece’로 이어지는 이번 공연은 ‘데뷔하겠습니다’ 만의 특별한 시스템으로 만들어진 시리즈 공연이다. 매 공연 새로운 모습과 특별한 무대로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던 두 팀은 이번에는 더욱 완성도 있는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데뷔하겠습니다’의 다섯 번째 공연 ‘Sparkling Piece’는 오는 28일 오후 5시 YES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kwh0731@sportsworldi.com

사진=RBW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