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어린이가 행복한 5월… 롯데호텔 '해피 키즈데이 패키지'

입력 : 2018-04-18 03:00:00 수정 : 2018-04-17 19:28: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객실 1박·3인 조식·로니 베어 제공
[전경우 기자] 롯데호텔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해피 키즈데이 패키지’(사진)를 선보인다. ‘대한민국의 랜드마크호텔’ 시그니엘서울부터 실속있는 하루를 보장할 롯데시티호텔, 개성이 돋보이는 L7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롯데의 체인 호텔들이 동참한다.

참여 호텔의 공통 특전은 객실 1박, 3인 조식(성인2, 어린이1), 롯데호텔의 마스코트인 로니베어 1개 제공 등이다. 특히 시그니엘서울과 롯데호텔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에서는 ‘똑똑! 로니왔어요’ 이벤트를 진행, 예약할 때 요청하면 원하는 시간에 맞춰 직원들이 객실로 깜짝 등장해 아이들에게 선물을 직접 전달하고 기념 촬영도 해준다.

시그니엘서울은 아쿠아리움 입장권 3매, 명동 롯데호텔서울은 호텔 내에서 쓸 수 있는 레스토랑상품권 10만원, 울산은 키즈 어메니티를 추가로 얹어준다.

서울 시내 4개 롯데시티호텔(구로, 김포공항, 마포, 명동)과 롯데시티호텔대전에서는 편의점 세븐일레븐 만원상품권과 무료 레이트체크아웃,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등의 특전이 더해지며 롯데시티호텔울산의 경우 웰컴드링크 3잔이 함께 포함돼 있다. 3곳의 라이프스타일호텔 L7(강남, 명동, 홍대)에서도 해당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 곳곳에 숨겨진 ‘총지배인 로니’를 찾아 인증샷 촬영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롯데호텔, #총지배인로니, #해피키즈데이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황금개 모양의 골드바를 선물로 준다.

kwju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