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스누퍼, 오는 24일 컴백…완전히 바뀐 콘셉트 기대

입력 : 2018-04-18 09:53:05 수정 : 2018-04-18 09:53: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그룹 스누퍼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18일 자정 스누퍼는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BLOSSOM’의 트랙리스트와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기존의 음악 색깔뿐만 아니라 콘셉트 모두 확 바꾼 모습으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고 밝혔다.

티저 이미지 속 스누퍼는 타이틀곡 제목인 ‘튤립’과 함께 블랙 수트로 설렘을 부르는 그윽한 눈빛과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 신곡 콘셉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앞서 공개된 이미지의 비비드하고 상큼한 느낌과는 반대로 고혹한 분위기로 상반된 모습을 연출했다.

타이틀 곡 ‘튤립’(Tulips)은 봄날 여심을 사로잡을 달달한 고백송으로 기존 스누퍼의 음악과 이미지의 과감한 변신으로 달라진 스누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스누퍼는 오는 24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