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에디킴, ‘워워’ 20대 여성 가장 많이 들은 음악 1위 선정

입력 : 2018-04-18 09:58:50 수정 : 2018-04-18 10:15: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의 신곡 ‘워워’가 여심을 사로잡았다.

16일에 공개된 '워워'는 지난 17일 기준 네이버의 세대별 뮤직 차트 내 20대 여성이 가장 많이 들은 음악 1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각종 음원 사이트 내 실시간 차트에 진입, 현재까지 차트 순항 중으로 음악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워워’는 에디킴의 감미로운 음색과 톡톡튀는 가사가 돋보이는 달콤한 고백송으로 사랑에 서툰 한 남자가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감정을 숨기지 못해 자신을 진정시키려 ‘워워~’하는 모습을 귀엽게 담아낸 R&B 곡이다. 작사가 김이나와 기타리스트 조정치가 각각 작사와 편곡에 참여해 한층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은 18일 “에디킴의 고백송이 사랑받는 이유는 뻔하지 않음에 있다. 에디킴은 자칫 진부할 수 있는 사랑이라는 소재를 재치있게 풀어낸다. 여기에 에디킴의 달콤한 음색과 세련된 멜로디가 더해져 사랑스러우면서도 위트 있는 고백송이 완성된다”고 설명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