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음악감독 권태은, 봄날의 감성담은 싱글 ‘바보’ 발매

입력 : 2018-04-20 14:05:20 수정 : 2018-04-20 14:05: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음악감독 권태은이 또 다른 이름 런치송 프로젝트로 새 앨범을 발매한다.

오는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런치송 프로젝트의 싱글 음원 연작시리즈인 여담시리즈의 여섯 번째 노래 '바보'가 공개된다.

런치송 프로젝트의 '바보'는 사랑을 시작한 설레는 마음을 담은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봄날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정서를 담고 있다.

특히 런치송 프로젝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일본 유수의 음악잡지에 소개되며 현지 마니아층의 입소문을 탔던 'Wind'(윈드)와 'Flying'(플라잉) 등의 정서를 잇는 씨티팝 사운드의 정수도 들려줄 예정이다.

그동안 런치송 프로젝트는 흥겨운 리듬과 화려한 스트링선율이 돋보이는 편곡으로 '팬텀싱어', '판타스틱 듀오', '슈퍼스타K', '케이팝스타' 등의 음악감독으로 활약하며 다수의 프로그램을 이끈 바 있다.

잔잔한 미소를 선사할 '바보'에 이어 다양한 장르와 일상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는 런치송 프로젝트의 여담시리즈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런치송 프로젝트 앨범 재킷 이미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