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악동뮤지션 이수현, 새 뷰티방송 MC 등극

입력 : 2018-04-20 15:33:46 수정 : 2018-04-20 15:33: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남매듀오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새 뷰티 프로그램 MC를 맡는다.

이수현은 20일 밤 12시 50분 첫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이하 마매뷰)’ MC로 등장한다. 구하라, 황승언과 함께 톡톡 튀는 매력의 뷰티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

이수현은 악동뮤지션 활동외에도 남다른 감각으로 뷰티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지난해 6월부터 ‘모찌피치'라는 뷰티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며 구독자가 73만명을 넘어서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수현은 ‘모찌피치’를 통해 ‘GD 콘서트 갈 준비 같이 갈 사람’, ‘오랜만에 돌아온 과즙팡팡 메이크업’, ‘모찌피치 새내기 메이크업’ 등 다양한 테마로 시청자들과 교감했다. 장소와 분위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방법과 화장품을 고르는 팁으로 매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이수현은 온스타일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8’에도 MC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장윤주, 김도연, 문가비, 이수미 등과 함께 자신만의 독특한 뷰티 팁을 전달하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