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팬텀싱어2’ 안세권, ‘부잣집아들’ OST 참여

입력 : 2018-04-22 11:22:35 수정 : 2018-04-22 11:22: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JTBC ‘팬텀싱어2’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테너 안세권이 참여한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다섯번째 OST ‘순애보’가 발매된다.

탄탄한 스토리와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다섯번째 OST ‘순애보’가 오늘 22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 될 예정이다.

지난 2017년 JTBC ‘팬텀싱어2’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안세권이 참여한 ‘부잣집 아들’의 다섯번째 OST ‘순애보’가 발매된다. 안세권은 경희대학교 성악과 출신으로 졸업 후 국립오페라단 LSS합창단 솔리스트를 역임한 인재로 알려졌으며,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결단식에 초청되어 애국가를 불러 실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안세권은 ‘부잣집 아들’ OST를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세권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부잣집 아들’의 다섯번째 OST ‘순애보’는 팝페라 발라드 곡으로 작곡가 가든(GARDEN)이 작곡했으며, 가수 직구(ZIK9)가 보컬디렉터로 참여해 주목받고 있다. ‘순애보’ 미니멀하고 클래식컬한 편곡으로 테너 안세권의 보컬 톤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순애보’는 한 사람만을 향한 진실되고 애절한 사랑을 담은 가사로 대중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OST제작사 KG컴퍼니 측은 “녹음 당시 안세권의 안정된 톤과 풍부한 감수성, 마음에 와닿는 전달력이 느껴져 정말 놀랐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부잣집 아들’의 OST는 주현미가 참여한 ‘그대를 불러봅니다’ 부터 배기성의 ‘오빠간다’, 조은의 ‘알고있나요’, 캔의 '사랑받지 못해서'까지 실력과 인기를 모두 갖춘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가창에 참여해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있다.

안세권은 지난 2012년 tvN ‘코리아 갓 탤런트 시즌2’와 2017년 ‘팬텀싱어2’에 출연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경희대학교 성악과 출신으로 알려진 안세권은 오페라 ‘라 보엠’의 주인공인 로돌포 역을 맡는 등 활동력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지난 2014년에 팝페라 그룹 에클레시아를 결성 후 앨범 ‘Stars’를 발매했으며, 2016년에는 ‘코리아 갓 탤런트2’에 출연했던 최의성 조덕형과 함께 팝페라 그룹 ‘더브릿지’를 결성, 첫번째 앨범 ‘더 브릿지(The Bridge)를 발매했다.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은 거액의 빚을 유산으로 상속받은 후 아버지의 명예를 위해 빚 갚기에 고군분투하는 부잣집 아들 황태자 '이광재'(김지훈 분)와 곁에서 적극적으로 그를 응원하는 씩씩한 여자 '김영하'(김주현 분)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힐링드라마로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한편, 안세권이 참여한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다섯번째 OST ‘순애보’는 오늘 22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