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페이버릿, 컴백 카운트다운…두 번째 미니앨범 타임테이블 공개

입력 : 2018-04-23 09:29:56 수정 : 2018-04-23 09:29: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걸그룹 페이버릿(Favorite)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3일 0시 소속사 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5월에 발매되는 페이버릿(Favorite)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오프라인 앨범 발매일 당일까지의 전체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타임테이블이 기재됐다.

페이버릿(Favorite)은 컴백 전까지 티저 이미지, 앨범 트랙리스트,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계획이다.

지난해 7월 첫 번째 미니앨범 ‘My Favorite’(마이 페이버릿)‘을 발표, 자기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드러내며 성공적인 데뷔를 치룬 ‘페이버릿(Favorite)’은 실력파 보컬그룹 V.O.S 멤버이자, 수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최현준이 프로듀싱 한 새 앨범으로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현재 페이버릿(Favorite)은 모든 음악작업을 마치고 막바지 컴백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