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데이브레이크, 본격 컴백 시동 또 한번의 ‘꽃길 행보’ 기대해

입력 : 2018-04-26 16:32:40 수정 : 2018-04-26 16:32: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데이브레이크가 공식 SNS에 밴드 합주 사진을 공개했다.

작년 한 해 ‘꽃길만 걷게 해줄게’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청와대 입성 후 ‘국민 밴드’로 등극한 데이브레이크가 올 초 바쁜 스케줄로 인한 밴드의 재정비 시간을 갖겠다고 발표한 지 2개월 만에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데이브레이크의 컴백 소식에 누리꾼들은 “단체샷 얼마 만이야”, “오빠들이 모였다 풍악을 울려라”, “와 컴백 안올 것 같았는데 벌써 떨려요”, “멋진 음악 부탁드려요”라며 기대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데이브레이크는 오는 5월 12일 토요일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8을 통해 본격적인 상반기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기존 곡들의 장르적 편곡뿐 아니라 멤버 개개인의 스타일링 변화 등 최고의 컴백 무대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데이브레이크는 컴백 이후 13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문화공연, 17일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축제, 19일 구리 아트홀 공연 등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데이브레이크의 자세한 스케줄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