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비비안, ‘미워도 사랑해’ OST 가창…감수성 물씬

입력 : 2018-04-26 17:15:20 수정 : 2018-04-26 17:15: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가수 비비안(BBAHN)이 사랑의 감정 물씬 풍기는 OST를 부른다.

KBS 1TV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가창자로 나선 비비안은 수록곡 ‘하루종일’ 음원을 26일 공개한다.

2013년 싱글 ‘사랑합니다 좋아합니다 운명입니다’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비비안은 수많은 드라마 OST 가창을 통해 시청자 호응을 이끌었다. 노래 한 곡으로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것 같이 한번 들어도 음악적 매력에 푹 빠져버리게 하는 편안하고 감성적인 보컬을 선보였다.

신곡 ‘하루종일’은 주인공에게 다가온 사랑의 가치와 의미를 전하며 연인에게 가장 하고 싶은 고백을 담은 노랫말로 구성됐다.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의 곡으로 비비안의 목소리와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차갑고도 따뜻한 사랑의 감정을 담아내어 극 전개에 감동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는 어려서부터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오다 결국 모든 것을 잃고 새롭게 시작한 시기에 아이러니컬하게 인생의 꽃을 피우는 한 여성의 삶을 그리고 있다. 음원은 26일 오후 6시 공개.

jk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