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미녀골퍼’ 안신애, 일본에서 기프트 카드 모델에서 굿즈 모델까지 ‘인기 실감’

입력 : 2018-04-30 03:00:00 수정 : 2018-04-29 11:26: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양주 배병만 선임기자] ‘미녀 골퍼’ 안신애(28)가 일본의 기프트 카드와 굿즈 모델로 등장했다. 안신애의 인기를 실감케 하는 대목이다.

안신애를 모델로 한 기프트 카드의 일종인 'SM타운 비자 프리페이드’는 일본의 카드사인 세디나(CEDYNA)와 제휴로 최근 이뤄졌다. 국내외 비자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온오프라인에서 결제가 가능한 카드다.

SM타운 비자 프리페이드 카드는 한국인 모델로서는 아이돌 가수 ‘동방신기’에 이어 안신애를 두 번째로 등장시켰다. 이 카드는 골프웨어(핑크)와 캐주얼웨어(화이트) 2종류로 발매되고 있다. 안신애가 일본에서 동방신기급 대우를 받고 있는 셈이다.

안신애는 지난해 일본 야후재팬이 발표한 ‘2017 검색 대상’ 스포츠 스타 부문에서 ‘이도류’ 오타니 쇼헤이(LA에인절스)를 제치고 1위에 오를 정도로 매우 핫하다. 오타니는 2016년 일본 프로야구 퍼시픽리그 MVP이며 지난해 12월부터 미국 메이저리그에 입단한 초대형 프로야구 스타다.

또 안신애의 오피셜 굿즈 판매도 최근 결정됐다. 볼마커, 타월, 부채, 텀블러 4가지 종류가 선보였다.

라운드에서 함께 응원할 수 있는 타올과 부채, 그리고 셀프 엑서사이즈 아이템으로 화제인 MOBOT 콜라보레이션 텀블러와 라운드에서 사용이 가능한 볼마커에 안신애 모델이 등장한 것이다.

한편, 안신애는 크리스 F&C 제40회 KLPGA 챔피언십(4월 26~29일)에 출전했으나 아쉽게 한타차로 예선 탈락했다. 

man@sportsworldi.com

사진=갤럭시아S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