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봄 소풍 떠난 뉴이스트W, 귀여운 케미는 덤

입력 : 2018-05-05 10:27:44 수정 : 2018-05-05 10:27: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그룹 뉴이스트 W가 유쾌한 봄 소풍을 떠났다.

지난 4일 뉴이스트 W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L.O.Λ.E RECORD B-Side)’ 7화를 공개, 특별한 봄 소풍을 선보여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뉴이스트 W는 봄을 맞아 피크닉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으며, 미세먼지 주의보로 인해 실내에서 신개념 봄 소풍을 펼쳐 신선함을 더했다.

뉴이스트 W는 텐트, 돗자리, 다양한 간식거리 등 피크닉 필수품들을 준비한 것은 물론 화사한 옷을 입고 들뜬 기분을 드러내는 등 실내임에도 봄 소풍 느낌을 물씬 풍겨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김밥을 싸고, 샌드위치를 만드는 등 직접 3단 도시락을 준비하며 아옹다옹하는 모습으로 멤버들의 귀여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였고, 특히 김밥을 처음 만들어 보는 멤버 아론의 남다른 김밥과 렌의 하트 샌드위치로 웃음 폭탄을 터트리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JR과 백호는 심혈을 기울여 과일을 준비, 과일 칸을 예술적으로 꾸미고 ‘사과 안의 오아시스’라는 이름을 붙여주는 등 자부심을 드러내 귀여움을 뿜어냈다. 이어진 영상에서 뉴이스트 W는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 예고를 통해 젠가, 할리갈리, 보물 찾기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유쾌한 매력을 드러내 다음 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뉴이스트 W는 음악 활동 및 예능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플레디스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