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단독] 한보름X장도연X경리, '여행 쇼핑' 예능으로 뭉친다

입력 : 2018-05-10 11:33:53 수정 : 2018-05-10 15:16: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배우 한보름과 개그우먼 장도연, 나인뮤지스 경리가 ‘여행 쇼핑’ 예능으로 뭉친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10일 스포츠월드에 “한보름 장도연 경리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만난다. 사연자 대신 해외 구매 대행을 해주고 쇼핑 팁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미모와 재치있는 입담을 가진 세 사람의 신선한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고 전했다.

‘사다드림’은 특별한 사연을 가진 물품을 연예계 대표 여행 마니아와 쇼핑 고수가 해외 구매 대행해주고 쇼핑투어 노하우도 전하는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 한보름 장도연 경리는 6월 네이버TV와 7월 트렌디 채널에서 방송될 ‘사다드림’ 출연자로 확정, 호흡을 맞춘다.

방송계 ‘여행 예능’은 유행을 넘어 하나의 장르로 자리잡은 상황. 2013년 나영석 PD의 ‘꽃보다 할배’ 이후 각종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 트렌드 확산에 힘입어 다양한 형태로 변주되고 있는 것.

‘사다드림’은 여행 예능에 쇼핑을 접목시킨 신개념 여행 예능 프로그램으로 기존 여행 예능과 결을 달리한다. 출연자 선정도 고심에 고심을 거듭했다는 후문.

한 관계자는 “세 출연자의 조합이 좋다. 2049 타깃 시청률도 기대할 만 하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남다른 미적 감각과 의외의 개그감을 가진 한보름, 화끈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의 활력을 더할 장도연, ‘뷰티돌’에서 ‘쇼핑돌’로 재발견될 경리의 만남에 기대가 모인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