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뽐가너’ 윤보미, 명품 시구의 비밀 ‘마구의 신‘으로 大공개

입력 : 2018-05-11 16:08:58 수정 : 2018-05-11 16:15: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뽐가너’ 에이핑크 보미가 명품 시구의 비밀을 공개한다.

지난 해 여름, ‘시속 100km 시구 도전’이라는 신선한 주제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웹예능 ‘마구단’ 제작진이, 웹예능 ‘마구의 신 – 마구단 외전’을 통해 다시 한 번 ‘꿈의 100km 시구’ 도전에 대한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선보인다.

이번 ‘마구의 신’에서 꿈의 재도전을 펼칠 주인공은 바로, ‘뽐가너’ 에이핑크 윤보미. ‘마구의 신’은 보미의 야구를 향한 열정과 도전에 임하는 진정성을 통해 야구팬들에게 신선한 감동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재도전을 위해 제작진은 국가대표 코치 정민철을 필두로, 김창렬의 연예인 야구단과 여자 사회인 야구팀까지 그야말로 ‘어벤져스 시구 코치 군단’을 준비했다고 한다. 그리고 아직 공식적으로 밝힐 수 없지만 깜짝 놀랄 만한 인물이 코치 군단에 합류했다는 후문.

이미 5월 10일 100km 시구 재도전을 마친 ‘뽐가너’ 윤보미의 시구 결과는 오직 제작진의 카메라에만 담겨 있기에 ‘마구의 신’ 본편을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스포츠 웹예능 전문 제작 ‘허니커뮤니케이션’이 4번째로 준비한 카카오 오리지날 웹예능 ‘마구의 신’은 5월 15일 화요일에 카카오TV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화, 목 오전 8시에 카카오플러스 친구, 유튜브, 페이스북 ‘허니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