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칸토, 신곡 ‘시큰둥’ MV 티저 전격 공개

입력 : 2018-05-13 17:00:00 수정 : 2018-05-13 14:32: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더유닛’에서 래퍼로써 뿐만 아니라 탁월한 퍼포먼스 소화력으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칸토가 두 번째 미니앨범 ‘반복(REPETITION)’의 콘셉트 포토와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타이틀곡 ‘시큰둥’의 MV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더유닛 출연 당시 탁월한 퍼포먼스 능력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모았던 칸토는 이번 ‘시큰둥’의 티저에서 한층 다양한 표정과 모션을 선보이며 역동적이고 흥겨운 느낌의 이번 곡을 잘 소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013년 인피니트 성규와 함께 한 데뷔 싱글 ‘말만해’, 2016년 에디킴, 세븐틴 우지와 함께한 첫 미니앨범 ‘14216’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자신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PETITION’으로 돌아오는 칸토는 이번 앨범 전체를 작곡, 작사하고 프로듀싱 하며 이전 보다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인 브랜뉴뮤직은 “칸토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PETITION’은 그 어느 때보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 찬 앨범으로, 듣는 분들에게도 그런 에너지가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 칸토의 다양한 매력을 이번 활동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칸토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PETITION’은 현재 음반 사이트 및 전국 음반 매장을 통해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15일 오후 6시 온라인 전 음원 사이트 및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브랜뉴 뮤직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