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성발라’ 성시경이 돌아온다… "5월 싱글 발매"

입력 : 2018-05-15 09:38:31 수정 : 2018-05-15 09:38: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성시경이 ‘성시경표 발라드’로 돌아온다.

소속사 에스케이재원 측은 15일 “성시경이 이달 중 발매를 목표로 새 디지털 싱글을 준비하고 있다”고 공식 밝혔다. 이번 싱글은 성시경이 지난해 10월 발표한 ‘나의 밤 나의 너’ 이후 약 7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앞서 성시경은 지난 14일 KBS 쿨FM ‘김승우&장항준의 미스터라디오’의 첫 방송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이번 신곡 소식을 전해 청취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성시경은 단독콘서트를 앞두고 있단 소식과 함께 새로운 발라드로 돌아올 것이라 밝혔고, “신곡의 제목을 ‘영원’ 또는 ‘영원히’로 할지 고민 중이다. 봄과 여름에 어울리는 따뜻한 감성 발라드가 될 것”이라고 깜짝 스포일러를 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지난해 말 일본에서의 첫 앨범 ‘드라마(DRAMA)’를 발표하고 올 여름 새 싱글도 잇따라 예고하며 일본 활동을 시작한 성시경은 올해 국내외를 넘나들며 가수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