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미스 함무라비' 김명수, 멜로도 고백도 '바른스럽게'

입력 : 2018-06-06 10:33:05 수정 : 2018-06-06 10:33: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미스 함무라비’ 배우 김명수가 솔직한 고백으로 여심을 녹였다.

지난 5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6회에서 박차오름(고아라)을 향해 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임바른(김명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 동안 임바른은 자타공인 냉철한 판사의 모습에서 박차오름 앞에서만큼은 허당기도 보이고 인간미 넘치는 선배 판사의 모습을 보여줘왔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차오름의 숨기고 싶던 슬픈 가족사와 학창시절 그녀를 순수하게 짝사랑했던 임바른의 과거가 공개된 가운데, 그의 숨김 없는 과감한 사랑 고백이 이어지며 예상치 못한 반전을 선사했다.

임바른은 “어린시절 처음 봤을 때부터 좋아했고 시간이 흘러 지금 다시 봐도 좋아한다. 그땐 아무것도 몰랐고 지금도 잘 모른다. 한 사람을 잘 알지도 못하면서 좋아할 수 있는 건지 열심히 생각해봤는데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담담히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하지만 박차오름은 그의 진심에 최선을 다해 거절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전했고, 이를 받아들이는 임바른의 모습은 모두를 더욱 안타깝게 만들었다. 있는 그대로 솔직하고 그래서 더 짠했던 그의 직구 고백 순간은 더욱 바른스러웠고, 바른다웠다.

이날 사랑 고백마저도 바름의 정석을 보인 그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되려 상승시켰고, 임바른의 매력에 풍덩 빠지는 시간이었다. 엇갈렸지만 앞으로 시작될지 모르는 두 사람의 멜로에 더 기대될 수 밖에 없는 이유다.

한편, 김명수와 고아라의 엇갈린 사랑과 서서히 밝혀지는 과거사로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진 ‘미스 함무라비’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 JTBC '미스 함무라비' 방송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