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방탄소년단, '인기가요' 3주 연속 1위도전…워너원·유빈·온앤오프 컴백

입력 : 2018-06-10 10:16:19 수정 : 2018-06-10 09:25: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방탄소년단이 SBS ‘인기가요’ 3주 연속 1위에 도전한다.

10일 ‘인기가요’ 생방송에서 방탄소년단이 1위 후보에 올랐다. 과연 방탄소년단은 ‘인기가요’ 3관왕 트로피를 거머쥘 수 있을까 기대를 모은다. 나아가 워너원, 유빈, 온앤오프, 에이스의 컴백 무대가 꾸며진다.

워너원은 ‘켜줘(Light)’로 컴백한다. 워너원의 타이틀곡 ‘켜줘’는 팝 기반의 플럭과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댄스곡으로, 워너원 특유의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가 기대된다. ‘켜줘’는 어떠한 것으로도 나뉠 수 없는 너와 나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 외에도 워너원 유닛 린온미(윤지성, 하성운, 황민현)의 ‘영원+1’ 스페셜 무대도 방송된다.

‘원더걸스’ 해체 후 첫 솔로 앨범을 낸 유빈도 ‘숙녀’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숙녀(淑女)’는 원더걸스 활동 때와는 또 다른 복고적인 느낌이 가득한 시티팝 장르가 인상적인 곡이다.

유빈 외에도 온앤오프와 에이스의 동시 컴백도 눈길을 끈다. 온앤오프는 ‘Complete(널 만난 순간)’과 ‘Fly Me To The Moon’ 두 곡으로, 에이스는 ‘Take Me Higher’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그 외에도 이달의 소녀 yyxy가 ‘love4eva’로 핫 데뷔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10일 ‘인기가요’에는 유빈, 샤이니, 방탄소년단, 워너원, 크로스진, AOA, 빅톤, 드림캐쳐, 온앤오프, 프리스틴V, 에이스(A.C.E), 사무엘, 이달의 소녀 yyxy, 더 이스트라이트, 칸이 출연한다.

한편, 이날 마지막에는 오는 17일 남녀 아이돌 그룹의 프로젝트 무대로 꾸며질 ‘월드컵 성공 기원 인기가요’ 특집 방송 깜짝 예고도 공개될 예정이다. 10일(오늘) 낮 12시 10분 방송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SBS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