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BS 측 "최용수 감독, SBS 한국 대 스웨덴전 출연"

입력 : 2018-06-18 21:06:08 수정 : 2018-06-18 21:06: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최용수 감독이 18일 저녁에 있을 SBS 한국 대 스웨덴 경기 중계에 출연, 경기를 전망할 예정이다.

독일-멕시코 F조 첫 경기에서 멕시코가 독일을 꺾는 이변이 일어난 가운데, 오늘 저녁 열리는 한국-스웨덴 1차전에 대한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이에 최용수 감독이 SBS 한국 대 스웨덴 경기 중계에 출연하여 ‘FC서울의 레전드’였던 명성에 걸맞은 경기 예측을 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최용수는 최근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에서도 한국의 16강 진출을 전망한 바 있다. 다수의 의견이 한국의 16강 진출이 어려울 것으로 모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최용수는 "스포츠는 1%의 의외성만 있어도 도전할 수 있다. 한국이 스웨덴을 잡으며 1승 1무 1패를 기록할 수도 있다.”라는 예측을 내놔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차범근 전 감독의 "독일이 1,2차전을 다 이기고 와주면 좋겠다”라는 의견에는 "첫 경기 스웨덴 전에서는 선수들의 부담이 클 것이기 때문에 오히려 독일을 1승 제물로 삼아야 한다"는 의견을 제시해 더욱 관심을 모았다.

한편, 최용수는 방송을 앞두고 SBS 해설위원으로 나선 박지성에게 응원을 전하기도 했다. "박지성은 아직 축구 선수로서의 현장 감각이 살아있고, 섬세한 성격 탓에 축구의 흐름을 꼼꼼하게 잘 풀어내면서 상당히 잘하고 있다”라고 호평했다.

최용수가 출연하는 SBS 한국-스웨덴 중계 방송은 저녁 7시부터 시작되고 한국 팀을 응원하는 ‘축배 실시간 문자 이벤트’까지 열린다. 시청자는 방송 중 #1245 문자 전송을 통해 시청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빼박콤비’ 배성재-박지성의 사인 월드컵 공인구와 치킨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과연 최용수의 경기 예측은 적중하게 될까? 저녁 7시 30분부터 방송되는 한국-스웨덴 중계 방송은 영원한 독수리 최용수가 출연하는 가운데, 월드컵 시청률 1위까지 거머쥔 빼박콤비 박지성-배성재가 중계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