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승리, 첫 단독 콘서트 일반 예매 21일 오픈

입력 : 2018-06-21 14:43:53 수정 : 2018-06-21 14:43: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빅뱅에서 솔로로 화려하게 돌아오는 승리가 첫 단독 콘서트의 일반 예매를 시작한다.

승리는 8월 4일~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열고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진다.

승리의 솔로 콘서트는 21일 오후 8시 옥션 티켓을 통해 일반 예매가 가능하다. 옥션 티켓에서는 단 1명을 추첨해 승리가 직접 티켓을 배달해주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되며, BC카드로 결제하는 구매자에게는 별도의 쿠폰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7월 2일~22일 기간 중 BC카드를 통해 온라인 쇼핑 20만원 이상을 결제한 고객은 승리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티켓 이벤트에 당첨된 40명은 승리와의 포토타임이 포함된 콘서트 리허설에 참관할 수 있는 특급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승리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화려한 무대와 유쾌한 토크로 콘서트를 알차게 꾸밀 예정이다. 이에 앞서 승리는 팬클럽존을 통해 콘서트를 준비하는 근황을 공개하며, 데뷔 12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라이브 밴드 연주와 DJ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음악 구성을 통해 다른 아티스트들이 쉽게 시도하지 않은 색다른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승리의 톡톡 튀는 개성이 담긴 무대 연출을 통해 여름에 걸맞은 경쾌한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

승리는 “이 무더운 여름을 더 뜨겁게 해드리겠다”고 자신 있는 포부를 전한 뒤 “저의 기가 막힌 무대들과 웃음 폭탄을 날릴 토크를 준비했다. 콘서트에 오셔서 즐겁게 웃으시고 미친 듯이 놀아보길 바란다”고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올 7월 승리는 정규 1집 앨범을 통해 가요계에 화려하게 컴백한다. 데뷔 이래 첫 정규 앨범이자 5년 만의 솔로 활동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톡톡히 보여준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