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에이핑크의 변신은 무죄”…윤보미X박초롱 ‘ONE&SIX’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 2018-06-23 10:28:42 수정 : 2018-06-23 10:28:4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7월 2일 컴백을 앞둔 ‘청순돌’ 에이핑크가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 콘셉트 포토를 연달아 공개했다.

에이핑크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0시 에이핑크 팬카페 및 공식 SNS, 멜론 파트너 센터에 미니 7집 ‘ONE & SIX’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윤보미와 박초롱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사진 속 윤보미와 박초롱은 평소 사랑스럽고 발랄한 모습과 다른 반전 매력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어두운 조명 아래 윤보미는 도발적인 표정으로 거울을 바라보며 치명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타이트한 블랙 상의 착장의 박초롱은 시선을 아래로 내려다보며 성숙미를 물씬 풍겼다.

앞서 에이핑크는 몽환적이고 로맨틱한 무드의 단체 콘셉트 포토에 이어 성숙미 넘치는 개인 포토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대한민국 대표 ‘청순돌’로 큰 사랑을 받아온 에이핑크가 새로운 미니 7집 ‘ONE & SIX’을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에이핑크는 새 앨범 ‘ONE & SIX’에 여섯 멤버 각자의 다양한 모습들과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어느새 하나가 되어있는 ‘팬들(ONE)’과 여섯 명의 ‘에이핑크(SIX)’가 함께 하는 ‘7주년(ONE+SIX)'이라는 의미를 표현했다고 알려졌다.

이번 타이틀곡 ‘1도 없어’는 마음이 떠나버린 여자의 심정을 담은 곡으로, 에이핑크는 사랑이 끝난 여자의 아픔을 표현해 한층 성숙한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에이핑크는 기존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에 성숙함을 더해 신선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 앨범의 타이틀곡 ‘1도 없어’는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트와이스 'CHEER UP', 씨스타 'I Like That' 등 수많은 걸그룹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킨 최고의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의 곡이다. 발매 당시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던 곡 ‘내가 설렐 수 있게’ 이후 블랙아이드필승과 에이핑크가 두 번째 함께하는 작업으로 기대를 모은다.

에이핑크는 지난 19일 새로운 앨범의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유닛 및 개인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해 컴백 전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에이핑크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에서 에이핑크만의 사랑스러움에 성숙함을 더해 색다른 변화를 시도했다. 새로운 에이핑크의 면모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2일 미니 7집 ‘ONE & SIX’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1도 없어’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