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당신의 하우스헬퍼’ 웹툰vs드라마 비교포인트는?

입력 : 2018-06-27 20:19:46 수정 : 2018-06-27 15:51: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가영 기자] 사랑받는 웹툰에서 기대되는 드라마로 재탄생하는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차별점과 공통점은 무엇일까.

오는 7월 4일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남자 하우스헬퍼라는 신선한 소재와 인생에 정리가 필요한 여성들의 공감되는 이야기를 통해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제작진이 웹툰과 드라마의 비교 포인트를 직접 밝혔다.

먼저, 웹툰과 드라마의 가장 큰 차별점은 이야기의 호흡에 있다. 원작 웹툰은 삶에서 정리가 필요한 여자 캐릭터들이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에게 청소 의뢰를 맡기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 형식.

제작진은 “원작은 여자 주인공들이 지운에게 의뢰를 맡기게 된 삶의 순간에 집중한다. 그러나 드라마는 좀 더 긴 호흡의 이야기를 다루기 때문에 개인의 단편적인 에피소드를 넘어서서 등장인물 간의 갈등과 화해, 그리고 주인공들의 고민을 보다 깊이 있게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웹툰과의 공통점 역시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비교 포인트다. 제작진은 “원작 자체가 청춘들의 삶을 굉장히 현실적으로 다루고 있기에 드라마 역시 원작의 톤과 미덕을 최대한 살려서 제작하고자 한다. 원작 시즌 1, 2의 많은 내용을 드라마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