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RCNG, 7월 두번째 일본싱글 발표… 신한류 대세 굳히기

입력 : 2018-07-03 11:25:12 수정 : 2018-07-03 11:25: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TS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7월 두 번째 일본 싱글을 발매한다.

지난 4월 성공적인 일본 데뷔를 알린 TRCNG(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는 오는 25일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앨범 ‘게임 체인저(GAME CHANGER)’를 선보이고, 청량한 매력을 발산한다.

올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할 TRCNG의 신곡 ‘게임 체인저’는 10대 소년들의 패기와 상쾌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댄스팝곡이다. TRCNG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극비리에 레코딩 및 뮤직비디오 촬영을 포함한 앨범 준비를 모두 마친 상태로, 현재 막바지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TRCNG는 일본 청소년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유명 패션 브랜드 ‘WEGO’와 앨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최초의 아티스트이며, 앞서 멤버 시우와 호현이 브랜드 모델로서 런웨이에 오르는 등 파격적인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 눈길을 끈다.

이처럼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 TRCNG는 일본 데뷔 싱글앨범 ‘스펙트럼’으로 일본 최대 규모의 레코드사 타워레코드 시부야 데일리 차트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