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하우스헬퍼’ 전수진, 숏컷·털털 매력으로 강렬 눈도장

입력 : 2018-07-05 16:01:18 수정 : 2018-07-05 15:58: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전수진이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는 전수진이 악세사리 도매상가를 운영하는 ‘혜주’로 등장했다.

이날 전수진은 친구의 어려움에 제일 먼저 발 벗고 나설 만큼 의리 있는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 이야기를 이끌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비롯해 ‘추리의 여왕’ ‘상속자들’ 등 앞선 작품들에서 이미 여러 차례 연기력을 입증한 전수진이지만, 이번에도 어색함 없이 새로운 인물로 완벽 변신해 주목을 받았다.

특히 전수진은 6년 만에 숏컷 스타일로 파격 변신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내숭이 없어서 더 매력적인 혜주를 머리스타일과 털털한 행동까지 풍기는 이미지에서부터 이미 캐릭터와 하나가 돼 있었다.

이처럼 혜주의 성격을 첫 방송부터 잘 드러냈는데, 분위기 뿐 만 아니라 감정 표현 역시 능수능란했다. 연기를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극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전수진은 언제나 아무렇지 않은 척, 털털한 척, 분위기 메이커인 척 하지만, 그 속에는 보듬어 주고 싶을 만큼 왠지 모를 짠함과 함께 미묘한 러브라인까지 흥미를 더해갈 예정이다.

한편 전수진이 출연하는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