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두니아’ 딘딘, 충격과 공포 속 ‘폭풍 오열’한 사연은?

입력 : 2018-07-08 14:36:58 수정 : 2018-07-08 14:36: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딘딘이 유노윤호를 끌어안고 폭풍 오열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주 유노윤호가 공룡의 타깃이 된 모습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린 가운데, 과연 딘딘이 발견한 유노윤호의 모습은 어땠을지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오늘(8일) 일요일 저녁방송되는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이하 ‘두니아’)에서는 공룡의 공격을 받은 유노윤호와 그를 발견한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딘딘은 유노윤호를 끌어안고 울음을 터트리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딘딘은 유노윤호의 열정과 긍정 에너지에 흠뻑 빠져 그와 함께 ‘열정케미’를 보여줬기에 보는 이들을 더욱 안타깝게 만든다.

제작진에 따르면 유노윤호 루다 권현빈이 공룡과 마주한 당시, 다른 멤버들이 숲에서 들려오는 비명 소리를 듣고 이들을 찾아 나섰다고. 공개된 사진 속 넋이 나간 표정으로 바닥에 주저앉아 있는 권현빈-루다의 모습과 이들을 찾은 멤버들의 모습이 동시에 포착돼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전해준다.

가장 먼저 딘딘이 “윤호 형 어딨어! 윤호 형 어딨냐고!”라며 흥분해 유노윤호의 행방을 물었고, 루다는 더욱 크게 울음을 터트려 멤버들을 ‘멘붕’에 빠뜨렸다는 전언이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는 도저히 믿을 수 없는 현장을 본 듯 자리에 그대로 얼어 버린 딘딘과 손으로 입을 가린 채 깜짝 놀란 정혜성의 모습까지 공개돼 극한의 긴장감을 자아낸다.

제작진 측은 “오늘(8일) 방송에서 충격적인 모습들이 펼쳐질 것”이라며 “멤버들의 운명을 좌우할 다양한 단서들도 공개될 예정이니 끝까지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과연 공룡의 공격을 받은 유노윤호는 무사할 수 있을지, 사상 최대의 위기와 충격에 빠진 멤버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오늘(8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방송되는 ‘두니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MBC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