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승리, 20일 V라이브 '여보세요? 승리세요!'로 컴백 신고

입력 : 2018-07-13 11:24:36 수정 : 2018-07-13 11:24: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솔로 컴백을 앞둔 빅뱅 승리가 V라이브로 제일 먼저 팬들을 만난다.

승리는 오는 20일 오후 5시 첫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 ‘여보세요? 승리세요! (HELLO? IT’S SEUNGRISEYO!) 시즌2’에 나서 본격적인 컴백에 시동을 건다.

이에 앞서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V라이브 포스터를 공개, 승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포스터 속에서 승리는 캐주얼한 수트 차림으로 바닥에 앉아 양팔을 들고 흥에 겨운 모습이다. 어딘가를 응시하며 환호하고 있는 승리의 표정에서 에너지가 느껴진다.

이번 승리 컴백 V라이브는 크게 3가지 코너로 나뉘어져 진행된다. 먼저 새 앨범 ‘THE GREAT SEUNGRI’의 신곡들을 소개하고 컴백 스토리를 전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 특별히 승리가 기획한 영상통화 코너에서는 추첨을 통해 국내외 팬들과 깜짝 이벤트가 진행된다. 영상통화 응모는 빅뱅 V앱 공지사항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Q&A세션에서는 팬들의 질문에 승리가 대답하며 다정한 소통에 나선다.

승리의 첫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는 총 9트랙으로 짜임새 있게 완성됐다. 승리는 그 중 8트랙의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솔로 아티스트 승리’만의 음악세계를 담았다. 승리는 이번 활동에서 히트 메이커 테디와 첫 호흡해 탄생한 타이틀곡 ‘셋 셀테니 (1, 2, 3!)’와 위너 송민호 피처링의 서브 타이틀곡 ‘WHERE R U FROM’을 내세워 활동할 예정이다.

오는 20일 컴백하는 승리는 8월 4일~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시작으로, 투어의 첫 걸음을 내디딘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