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컴백 D-1’ 세븐틴, 해바라기로 전한 특급 팬사랑

입력 : 2018-07-15 11:20:00 수정 : 2018-07-15 10:58: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그룹 세븐틴이 역대급 오프라인 이벤트 ‘YOU MAKE(유 메이크)’를 진행해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세븐틴은 지난 14일 오후 오프라인 이벤트 ‘YOU MAKE(유 메이크)’를 진행,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온, 오프라인 상을 뜨겁게 달구는 등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약 5개월 만에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세븐틴은 이번 앨범을 통해 ‘역대급 청량美’를 예고한 바 있다. 한층 더 밝아지고 청량해진 에너지를 기대케 하는 대목. 여기에 오프라인 이벤트 ‘YOU MAKE’를 통해 세븐틴의 청량미를 상징하는 해바라기 키트와 개인별 미공개 포토 카드를 선물하며 특급 팬사랑을 선보이기도 했다.

앞서 세븐틴은 지난 12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의문의 문장을 깜짝 게시해 수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어 지난 13일과 14일 양일에 걸쳐서는 해당 이벤트 개최 날짜와 장소를 전격 공개, 오프라인 이벤트 ‘YOU MAKE(유 메이크)’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이벤트 당일 1000여 명이 넘는 인파가 현장에 모여 세븐틴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오프라인 이벤트 ‘YOU MAKE’는 세븐틴이 팬들을 위해 깜짝 준비한 이벤트로 팬들의 사랑이 더해져야 비로소 완벽하게 꽃이 될 수 있다는 특별한 의미를 가진 해바라기 키트를 역조공하는 스페셜 이벤트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타이틀곡 ‘어쩌나’를 포함한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