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3연속 안무 창작’ 청하, 신곡 ‘Love U’ 퍼포먼스는?

입력 : 2018-07-16 09:23:52 수정 : 2018-07-16 09:16: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청하가 직접 만든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의 퍼포먼스는 어떤 모습일까. 살짝 베일을 벗었다.

청하는 16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와 마찬가지로 약 20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 속에는 아름다운 남국의 미녀를 떠올리게 할 만큼, 독보적인 썸머퀸 포스를 발산하고 있는 청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청하는 뮤직비디오 촬영지 제주도의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가운데, 다양한 여름 의상을 입고 청량감 가득한 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청하는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 안무 일부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청하는 남자 댄서와 함께 마치 뮤지컬 무대를 연상시키는 눈부신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데뷔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와 미니 2집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안무 제작에 참여했던 청하는 이번에도 직접 안무를 창작하며, 자신의 뚜렷한 개성과 컬러를 덧입힌 퍼포먼스를 탄생시켰다.

컴백을 앞둔 청하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매력부터 화사하고 상큼한 과즙미까지 팔색조 같은 콘셉트 및 음악을 미니 3집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청량한 트로피컬 사운드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멜로디, 청하의 견고해진 목소리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부터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백예린이 선물한 수록곡 ‘프롬 나우 온(From Now On)’까지 다양한 장르의 다섯 트랙이 수록돼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청하의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MNH 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