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보이그룹 인투잇, ‘인투 더 나이트 피버’로 26일 컴백

입력 : 2018-07-16 09:38:18 수정 : 2018-07-16 09:22: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보이그룹 인투잇(IN2IT)이 오는 26일 전격 컴백한다.

인투잇이 오늘(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인투 더 나이트 피버(Into The Night Fever)'의 컴백 프로모션 일정을 담은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컴백 스케줄 포스터에는 IN2IT이라는 간판을 달고 있는 레트로한 장소를 배경으로 새 앨범명 '인투 더 나이트 피버(Into The Night Fever)'가 밤하늘에서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밝게 빛나고 있으며, 멤버 개별 티저 이미지, 단체 티저 이미지, MV 티저 영상,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겼다.

인투잇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인투 더 나이트 피버’은 ‘인투잇의 밤의 열기 속으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올 여름 인투잇이 어떤 열기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이로써 인투잇은 지난 4월 발표한 첫 싱글 앨범 '스냅샷(SNAPSHOT)' 이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첫 싱글 앨범 ‘스냅샷’에서 마돈나의 ‘보그’를 모티브로 한 보깅 댄스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비장의 카드를 들고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MMO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