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차은우, 안구세정제 ‘아이봉’ 모델 선정

입력 : 2018-07-17 03:00:00 수정 : 2018-07-16 14:30:1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희원 기자] 동아제약이 안구세정제 ‘아이봉’의 새 얼굴로 대세 아이돌 ‘차은우’를 발탁했다.

차은우는 아이돌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로 광고·드라마·예능·음악 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팬들 사이에서는 ‘보는 것만으로 눈이 정화되는 것 같다’는 의미에서 ‘인간 아이봉’이라고 불리고 있어 광고모델에 캐스팅됐다는 후문이다.

차은우가 함께한 새 CF광고는 콘택트렌즈를 가장 즐겨 사용하는 젊은 여성 소비층에게 ‘아이봉이 눈 케어에 효과적’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눈 속 먼지·메이크업, 이물질에 무신경한 여성 앞에 차은우가 갑자기 등장해 아이봉을 건네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여성은 아이봉으로 눈을 세정하고 깨끗해진 눈을 보며 감탄한다. 이때 차은우가 “진짜 안구정화란 이렇게 하는 거에요”라는 멘트를 날리며 아이봉의 눈 세정 기능을 소개하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아이봉은 일본 제약회사 고바야시가 지난 1995년 출시한 눈 전용 세정제다. 먼지·땀·렌즈 착용·화장품 사용 등으로 생긴 눈 속 이물질을 깨끗이 씻어준다. 과거 ‘드럭스토어 필수 구매템’으로 여겨졌지만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판매하면서 2016년부터 국내 약국에서도 살 수 있게 됐다.

아이봉은 아이봉C·아이봉W 등 두 가지다. 아이봉C는 각막 보호성분인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을 함유하고 있고, 아이봉W는 피로회복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잘 알려진 타우린 성분과 비타민이 들어 있다. 동아제약은 최근 90㎖ 용량으로 기존 제품(480㎖l)보다 작아 휴대가 간편한 아이봉 미니도 내놨다. 약국에서 22만개 한정 판매된다.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