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조현아, 사생활 사진 유출…어떤 사진이야

입력 : 2018-07-18 17:22:07 수정 : 2018-07-18 17:20: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가 보이그룹 마이네임 멤버 채진과 함께 찍힌 사진을 사과했다.

조현아의 입으로 듣는 사진 해프닝에 대한 진지한 해명과 자신이 멘토로 활약한 오디션 참가자들에 대한 애정 넘치는 모습은 오늘(18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일 늦은 시간 조현아 씨의 지인은 SNS에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밤사이 논란이 뜨거워지자 현재 이 게시물은 삭제된 상태다. 하지만 영상 캡처가 퍼지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여전히 화제다.

당시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해명에 나섰다. 관계자는 "조현아와 채진이 지인의 집에서 여러 명이 술을 마셨는데 게임을 하는 장면이 찍혔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 관계자는 조현아와 채진이 '일반적인 친분 이상의 관계'라는 추측에 대해서는 "전혀 그런 게 없다"라고 전했다.

조현아와 채진은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 멘토와 출연자로 만났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