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썬데이월드] 일반인 여친 성노리개 삼은 아이돌 스타 C군

입력 : 2014-04-19 09:36:52 수정 : 2014-04-19 09:36: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막장 드라마에서 나올 법한 일이 실제로 있었다. 아이돌 스타 C군의 행태가 바로 그 것.

최근 몇년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 C군. 계속해서 앨범을 발표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유독 충성심이 강한 팬덤 덕분에 그룹도, 멤버 C군도 두터운 사랑을 받으며 스타로 성장하고 있다. 참고로 C군은 훤칠한 이목구비와 곱상한 얼굴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그의 속사정을 알면 곱게 못볼 것 같다. C군은 데뷔하기 전부터 사귀어 온 여자친구가 있다. 여자친구는 갖은 알바를 하면서 C군의 뒷바라지를 했고, 동거까지 하면서 연습생에서 가수로 데뷔할 때까지 C군의 부모보다 더 한 내조를 해왔다. 물론 데뷔 초반에 C군은 한결 같은 모습을 보였다. 공연이나 연습이 없는 날에는 여자친구와 몰래 데이트를 하면서 행복한 한 때를 보냈다고.

허나, 그 행복은 오래가지 않았다. 데뷔한지 1년이 지나서 C군은 슬슬 스타★병을 앓기 시작했고, 어린 소녀팬들의 사랑을 둠뿍 받아서 그런지 여자친구를 멀리하기 시작했다고. 결국 C군은 여자친구와 결별을 선언했고, 한동안 가수활동에 매진했다. 하지만 잘 풀리지 않자 그 여자친구를 다시 찾기 시작했다고 한다.

여자친구는 자취생이었다. 데뷔한지 얼마 안됐기에 개인차량도 없었고, 또 호텔에 가기엔 급이 안되는 C군이기에… 여자친구 자취방을 자주 들락날락 거리며 성욕을 풀었다고 한다. 데이트도 아니다. 무조건 섹스를 위한 만남이었다. 잠깐 C군의 실력을 풀어놓자면, 힘은 정말 파워풀하다고. 단체 군무를 중시하는 그룹답게 다양한 자세와 각도로 관계를 맺었고, 비록 지속시간은 길지 않았지만 짧고 강렬하게 끝냈다고 한다. 임신 가능성 때문에 콘돔은 필수. 하지만 관계가 끝나면 바로 물건을 쏙 빼버리고 정액도 안닦고 집을 뛰쳐 나왔다고 한다. 정떨어지게 말이다.

그런 관계를 지속한지 1년여… 여자친구는 자신이 C군의 성노리개였다는 것을 뒤늦게 깨달았다. 물론 연예인과 사귀고 성관계까지 맺으니 여자친구로선 좋았을 수 있었겠지만, 떳떳하지 못한 관계를 남에게 말도 못하는 상황이다보니 결국 결단을 내린 것이다.

그 이후로 C군은 그 여자를 찾지 않았다고 한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C군은 성욕을 풀기 위해 안마방을 전전한다고. 성욕을 뭐라하는 건 아니지만, 팬들처럼 그 여자친구도 소중하게 다뤘다면 좀더 좋은 관계가 유지되지 않았을까.

스포츠월드 연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