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걸스데이 소진, 한줌허리 “한 팔에 안기겠네”

입력 : 2014-08-12 11:07:19 수정 : 2014-08-12 11:07: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스데이 소진이 MC를 맡은 MBC뮤직 ‘아이돌 스쿨’의 포스터 B컷이 공개되었다.

MBC뮤직은 12일 아침 공식 SNS를 통해 ‘아이돌 스쿨’의 MC로 발탁된 소진의 포스터 B컷 사진을 공개했다.

몸에 딱 붙는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긴 머리를 청순하게 내린 소진은 전매특허인 큰 눈망울과 시원시원한 미소로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특히 보정이 필요 없는 완벽한 S라인과 모델을 능가하는 다양한 포즈로 촬영에 나선 포토그래퍼에게 “셔터만 누르면 다 A컷이네~”라는 극찬을 듣기도 했다. 앞에서 지켜보던 공동 MC 전현무와 김연우 역시 “아이돌은 확실히 다르긴 다르다. 주눅 들어서 사진을 어떻게 찍을지 걱정이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한편, 촬영에 앞서 소진은 “MC가 처음이라 걱정도 되지만 현무&연무 선배님을 잘 따라서 여자 MC 역할을 꼭 찾아서 해내겠다. 부족하지만 후배들이랑 같이 해 나가는 것 같아서 즐겁다” 라며 첫 MC 발탁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MBC뮤직 ‘아이돌 스쿨은 토크와 게임 그리고 음악쇼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예능 버라이어티로, 매회 3~4팀의 신인 가수들이 출연해 MC들과 함께 자신들의 무대를 꾸밀 수 있는 쇼 아이템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전현무와 김연우, 소진이 만들어가는 ‘아이돌 스쿨’은 오는 8월 19일 오후 6시에 MBC뮤직에서 첫방송 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