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올리비아 핫세 딸, 엄마와 '붕어빵' 여신미모 눈길

입력 : 2014-10-23 11:02:18 수정 : 2014-10-23 11:02: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가 엄마를 빼닮은 미모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세계 최고 미녀 엄마를 둔 딸’이라는 제목으로 인디아 아이슬리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인디아 아이슬리는 엄마인 올리비아 핫세를 쏙 닮은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올리비아 핫세의 커다란 눈과 육감적인 몸매까지 닮아 놀라움을 자아낸다.

인디아 아이슬리 또한 배우의 길을 걷고 있으며, 영화 ‘언더월드 4:어웨이크닝’에 출연했다.

올리비아 핫세 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올리비아 핫세 딸도 진짜 예쁘네" "올리비아 핫세 딸, 엄마 쏙 빼닮았다" "올리비아 핫세, 진짜 미인이지" "올리비아 핫세 딸도 배우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디아 아이슬리는 가수이자 배우인 아빠 데이비드 아이슬리와 엄마 올리비아 핫세 사이에서 태어났다. 현재는 미국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