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프로게이머 경력 이색 라운드걸 심채원 화보공개

입력 : 2016-05-09 09:12:11 수정 : 2016-05-09 09:12: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종합격투기 단체 TOP FC가 11회 대회의 라운드걸인 탑걸 심채원의 화보를 공개했다.

심채원은 지난 TOP FC 10 대회에 발탁된 탑걸로서 다양한 분야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스타크래프트 2의 프로게이머 공식 전적을 가지고 있는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이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심채원은 스포츠 업계의 기존 치어리더 및 라운드걸 화보에서 볼 수 있는 강렬한 섹시함 보다는 청아하고 귀여운 앳된 소녀의 모습을 표현함으로써 라운드걸의 새로운 컨셉을 연출했다는 평가다.

심채원은 “원래 부끄러움이 많은 성격이라 지난 대회는 많이 긴장했지만 이번 TOP FC 11 대회는 두 번째 무대이니만큼 보다 당차게 임하겠다”라며 “라운드걸로서는 비교적 작은 체구지만 가장 큰 '열정'으로 TOP FC와 탑걸의 위상을 드높이고 싶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TOP FC측은 "이번 TOP FC 11 부터 탑걸의 로스터가 8명으로 확장되고 여러 다양한 이미지의 탑걸들이 곧 선보이게 될 것"이라 밝혔다.

탑걸 심채원이 참가하는 'TOP FC 11'은 오는 22일 서울 잠실 올림픽 홀에서 중국 최대 MMA 단체인 쿤룬파이트와 공동으로 개최되며 메인이벤트에서 밴텀급 챔피언 곽관호는 UFC 출신의 알프테킨 오즈킬리치를 상대로 1차 방어전을 치른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사진=TOP FC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