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사랑의 밸런타인, 알찬 혜택 가득한 호텔 패키지 골라볼까

입력 : 2017-02-06 14:50:55 수정 : 2017-02-08 09:26: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경우 기자] 호텔업계가 14일 밸런타인 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내놨다. 올해 밸런타인 데이는 주중인 화요일로 대부분 호텔은 직전 주말인 10일부터 패키지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호텔 서울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룸 1박, 조식과 라이트스낵, 애프터눈 티와 칵테일 아워까지 모든것들을 전용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 혜택 2인, 정가 7만2000원 상당의 딥티크 향수 1개, 미니 꽃다발, 닥터루젠 스파클링 와인 1병, 닉 나이트 사진전 관람권 2매로 구성된다. 체크아웃 시간도 14시로 연장가능하며 가격은 42만원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밸런타인 마리아쥬 패키지’를 선보인다. 전문 플로리스트가 만든 플라워 부케와 풍선 장식,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와인 1병, 연인에게 사랑의 메시지(10자 이내)를 전할 수 있는 케이크, 오후 2시 레이트 체크 아웃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패키지를 스위트룸으로 예약하면 선착순으로 재규어 XJ 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격은 32만원부터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마이 스위티 패키지’는 여러 가지 옵션을 선택해 취향에 맞는 패키지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가격은 25만원부터 시작한다. 기본 타입인 ‘밸런타인’은 최고급 수제 초콜릿 브랜드로 꼽히는 스위스 ‘레더라’의 피콜레티 초콜릿과 코스매틱 브랜드 러쉬의 초콜릿 프레쉬 마스크 팩이 포함된다. ‘밸런타인 로맨스’ 타입은 여기에 샐러드, 안심과 등심 스테이크로 구성된 인룸다이닝 밸런타인 2인 디너 세트와 레드 와인 2잔, 로맨틱 꽃다발 선물까지 더해져, 프러포즈를 계획하는 연인에게 안성맞춤이다. 선물로 준비된 딥디크의 미니 캔들 1개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각 패키지에 추가로 업그레이드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10일부터 판매하는 ‘로맨틱 블러썸 인 밸런타인 패키지’는 객실 침대 머리맡을 채운 꽃 장식과 테이블마다 셋팅된 꽃 장식을 내세운다. 꽃은 패키지 이용 후에도 보관할 수 있도록 부케 형식으로 준비되어 둘의 추억을 더욱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밸런타인 데이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분홍빛깔의 배쓰 밤으로 더욱 향기롭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가격은 41만원부터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맨스 패키지’는 그랜드 룸에 연인의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와인 1병과 2017년 호텔 시그니처 인형이 준비된다. 투숙 다음날에는 뷔페 레스토랑인 테라스에서 조식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상황에따라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시간을 연장해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특히,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부티크 향수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조 말론의 배스 & 핸드 워시가 포함된 러브 기프트 박스를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2인기준 32만원부터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버블리 밸런타인 패키지’는 호텔동 최상층인 20, 21층에 위치한 ‘문 바’의 스페셜 메뉴가 포함돼 아름다운 서울 시내 야경을 즐길 수 있다. 특별 메뉴는 로브스터 등 싱싱한 해산물과 와규 스테이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서프 앤 터프 커플 세트’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제공된다. 가격은 반얀 룸 1박 기준 47만2500원 부터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얼티밋 럭셔리 패키지’는 스위트 룸 1박이 기본이다. 당연히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실내 수영장 이용 및 사우나 2인 무료 입장의 혜택도 주어진다. 객실에 제공되는 ‘인룸 VIP 트롤리’는 얼음 조각 위에 올려진 독특한 맛과 향을 지닌 3가지의 캐비아와 6가지의 다양한 풍미의 카나페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프리미엄 샴페인1병이 함께 세팅된다. 아늑한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70분)도 포함된다. 가격은 80 만원부터다. 디럭스 룸 1박 숙박권을 선착순으로 준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얼티메이트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웰컴 어매니티로 뷰티 브랜드 헤라의 샘플 키트 1세트, 스파클링 와인과 오마쥬 티라미수가 룸서비스를 통해 준비된다.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8만 9000원부터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커플들이 즐길 수 있는 ‘미 아모르 패키지’와 함께 솔로만을 위한 ‘타임 포 미 패키지’를 2월 1일부터 각각 선보인다. 솔로를 위한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1인 이용 혜택, 오후 2시 늦은 체크아웃과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이용이 제공된다. 객실에는 맥주 2캔과 프링글스 과자, 믹스 너츠, 육포로 구성된 스낵 팩과 페이셜 마스크 팩 2장이 제공된다. 가격은 16만원부터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사랑의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클럽 주니어 스위트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대표 레스토랑 ‘테이블 34’에서 수석 셰프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남과 여’ 라는 콘셉트로 특별히 준비한 최고급 저녁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클럽 라운지에서 조식과 간단한 식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이용 혜택과 풍성한 선물이 들어간 ‘인터컨티넨탈 컬렉션 박스’를 준다. 왕복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격은 70만원이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스위트 센트 오브 러브 패키지’은 객실에 따라 2가지 타입을 고를 수 있다. 워커힐 R&D센터에서 개발한 '워커힐 수제 초콜릿' 4피스가 공통으로 제공된다. 

kwjun@sportsworldi.com 

사진설명
1. 쉐라톤 서울 디큐브 시티
2. 그랜드 하얏트 서울
3.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