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온탕냉탕] 득녀 문희준♥소율 VS 결별 곽도원-장소연

입력 : 2017-05-14 10:51:12 수정 : 2017-05-14 10:51: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지난 한 주 연예계에는 스타들을 웃고 울게 만든 다양한 사건·사고 소식이 전해졌다. 득녀한 문희준 소율 부부부터 결별을 알린 곽도원 장소연 등이 온탕과 냉탕을 오간 가운데, 스포츠월드가 한 주간 있었던 스타들의 이슈를 정리했다.

▲No.1 문희준♥소율 득녀,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해”

문희준 소율 부부가 득녀 소식을 전했다. 문희준의 소속사 코엔스타즈에 따르면 소율은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한 산부인과에서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 소속사 측은 “아이의 탄생에 문희준 씨와 가족 분들은 매우 기뻐하고 있다. 현재 아기와 산모 모두 건강하며, 주변 분들의 응원과 격려로 회복 중에 있다”고 출산 소식을 알렸다. 한편 문희준과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은 지난 2월 열애 7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비공개 예식을 치뤘던 문희준 측은 지난 8일 소속사를 통해 임신 소식과 함께 5월 중 출산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No.2 설리, 브랜드 디렉터 김민준과 열애 인정

배우 설리가 브랜드 디렉터로 활동 중인 김민준과 열애 소식을 전했다. 지난 10일 설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은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었다. 상대방이 일반인이라 피해가 갈까 조심스럽다. 배려 부탁드린다”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올 초 지인들과 함께 어울리며 인연을 맺은 설리와 김민준은 두달 여전부터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4월 설리는 SNS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가 최근 쿠바 여행 사진들로 다시 SNS를 운영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최근 쿠바 여행사진에 찍힌 남성의 실루엣을 보고 설리가 김민준 씨와 동행한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한편 설리는 현재 영화 '리얼' 개봉을 앞두고 있다.

▲No.3 ‘월드스타’ 싸이 컴백, 음원차트 올킬

‘강남스타일’을 통해 월드스타로 거듭난 가수 싸이가 컴백한 가운데 음원차트를 휩쓸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싸이는 지난 10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8집 '4X2=8'을 발표했다. 더블타이틀곡 ‘I LUV IT’과 ‘NEW FACE’는 공개 이후 국내 주요 음원차트 8곳에서 1위를 차지했다. 빌보드·트위터 트렌딩 140차트 1위, 아이튠즈 5개국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일본 아이튠즈 팝 차트 1위까지 거머쥐며, 세계 최대 대중음악 시장인 미국과 일본에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 싸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1천만 구독자 수를 돌파하며 아시아에서 단일 아티스트 최초의 기록을 보유하게 됐다. 뮤직비디오 조회수 역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향후 성적이 더욱 기대된다. 

▼No.1 곽도원-장소연, 2년여 열애 끝 결별

배우 곽도원와 장소연이 결별했다. 곽도원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확인 결과 사실이 맞고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주 시간을 보내지 못하게 되면서 최근 헤어진 것으로 확인 됐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영화 ‘곡성’에서 부부로 호흡하며 인연을 맺었다. 2015년 7월 장소연은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짝사랑하는 상대가 있다고 밝혔다. 직후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 공개 커플로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아쉽게도 이별 수순을 밟게 됐다. 곽도원은 영화 ‘강철비’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장소연은 KBS 2TV 주말극 ‘아버지가 이상해’에 출연 중이다.

▼No.2 성현아, 성매매 혐의 벗었는데… 남편 숨진 채 발견

배우 성현아의 남편이 숨진 채 발견돼 충격을 안겼다. 지난 9일 경기도 오산시 한 오피스텔 공사현장 인근 공터에 주차된 승용차 안에서 성현아 남편 최모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차문은 잠긴 상태였으며 안에는 번개탄 1장이 불에 타있었다.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으나 경찰은 10일 자살로 최종 결론 내리며 부검 없이 시신을 가족에게 인도했다. 최 씨는 168억원을 횡령한 혐의(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횡령)로 서울 모 검찰청으로부터 수배된 상태인 걸로 전해졌다. 성현아는 성매매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뒤 지난해 6월 3년여의 재판 끝에 무죄 선고를 받으며 혐의를 벗은 바 있다. 그런 가운데 갑작스럽게 남편의 자살 소식이 전해지며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No.3 김기수, 전 팬클럽 회장에 명예훼손 피소

개그맨 겸 뷰티 크리에에터로 활동 중인 김기수가 전 팬클럽 회장 A씨에 명예훼손 혐의로 피소됐다. 12일 서울 영등포 경찰서에 따르면 A씨는 고소장에서 김기수가 허위사실을 유포해 자신의 명예를 훼손했다며 지난달 27일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그는 인스타그램 방송에서 김기수가 자신을 지칭하며 모욕적인 언사를 했다고 주장했다. 경찰은 조만간 김기수를 소환해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