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팍스차일드, ‘연애초반’ 뮤비 100만 뷰 달성

입력 : 2017-07-18 14:48:08 수정 : 2017-07-19 11:16: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팍스차일드가 가요계에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연애초반'이란 곡으로 데뷔한 팍스차일드는 가수 하성과 래퍼 수진이 만난 혼성듀오다.

발매 후 불과 3일 만에 뮤비 100만 뷰를 달성한 데뷔 앨범 '연애초반'에 이어 오는 20일 두 번째 앨범 여름 캐롤송 'Lucky'(럭키)를 선보인다. 발매에 앞서 감각적인 티져 영상을 선공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곡은 8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 걸그룹 애플비의 현민이 피쳐링으로 참여해 안정적인 가창력과 사랑스러운 음색으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었다.

'Lucky'는 되는 일도 별로 없고 짜증만 나는 하루하루, 어느 날 갑자기 럭키처럼 찾아온 사랑이 내 일생일대 최고의 행운이라는 곡이다. 서로에게 첫 눈에 반해 사랑에 빠지게 되는 느낌을 표현한 청량감 가득한 달콤 썸머 러브송이다.

소속사 측은 “'Lucky'는 지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무더운 여름날 모두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 줄 청량감 가득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한번 들으면 중독성에 빠질 수밖에 없는 후킹한 멜로디와 사운드로 올 여름뿐만 아니라 매년 여름 썸머 캐롤송으로 자리잡을 것만 같은 느낌”이라고 밝혔다.

이번 곡은 소유x정기고, 벤, 시아준수 등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히트제조기 박정욱 작곡가가 만든 곡으로 MOT엔터테인먼트의 팍스차일드 두 번째 듀엣 싱글앨범이다. 이달 20일 발매 예정.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