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LG유플러스 "무약정 고객님, 동일 요금제로 데이터 2배 즐기세요"

입력 : 2017-11-05 20:31:36 수정 : 2017-11-05 20:31: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준호 기자] LG유플러스가 국내 통신사 최초로 무약정 소비자를 위한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을 최근 내놨다.

선택약정할인과 공시지원금을 선택하지 않고 약정 없이 자유롭게 가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맟췄다. 동일 요금제에서 타 통신사 대비 2배 이상의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한다. 가장 저렴한 ‘데이터 일반’ 요금제의 경우 매월 400MB가 추가돼 월 700MB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10만원대 요금제인 ‘데이터 스페셜 D’의 경우 약정 소비자 대비 30GB를 추가로 제공해 월 70GB, 일 4GB의 데이터를 쓸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휴대폰을 새로 구매하지 않는 소비자도 유심 신규 개통만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데이터 수요가 있는 자급제폰과 중고폰 신규 개통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선택약정할인과 공시지원금을 통해 가입하지 않는 소비자들이 이용 가능하고 기존 선택약정 혹은 지원금약정 소비자의 경우 해지, 반환금 납부 후 가입할 수 있다. 월 데이터 제공량 외 이용 혜택 조건은 기존 LTE 데이터 중심 요금제와 동일하다.

최소 12개월 이상 묶여 있어야 하는 통신비 할인 약정 조건에 부담을 느껴 무약정으로 가입하던 소비자나 프리미엄 단말로 자주 교체해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지 못했던 소비자, 자급제폰과 중고폰 이용자들은 이번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으로 경쟁사에는 없는 데이터 2배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선택약정할인 혹은 공시지원금으로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던 이들에게도 약정 부담을 없애면서 데이터 제공량은 늘린 새로운 혜택을 선보여 선택폭을 넓혔다는 평가가 가능할 듯하다. 김새라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 상무는 “무약정 고객은 물론, 단말을 새로 구매하지 않고 유심을 신규 개통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최강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