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트로트 가수 정해진, 2집 '심지 곧은 사람' 전격 컴백

입력 : 2017-11-13 18:40:34 수정 : 2017-11-13 18:40: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트로트 가수 정해진이 2집으로 컴백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심지 곧은 사람’이 13일 정오 공개됐다. 해당 곡은 가수 겸 작곡가로 유명한 추가열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맡은 완성도 높은 곡. 여성스러운 섬세한 멜로디에 사랑을 표현한 노래다.

‘누가 불러도 그대 눈빛은 흔들리지 않아요 / 가슴에 박힌 심지는 나만 사랑 한단 말인가 / 뿌리가 깊어 비바람에도 흔들리지 않아요 / 뜨거운 여름 나를 쉬게 할 당신은 그늘입니다’라는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감성을 고스란히 나타내고 있다.

이외에도 그동안 발표했던 곡 가운데 반응이 좋았던 곡들로 채워져있다. 윤태규와 듀엣곡 ‘사랑하는 사람아’ 및 ‘바로나’ ‘곁에 있어도’ ‘위로’ ‘봄꽃향연’ ‘사랑’ 등이 이다.

정해진은 안무와 무대 동선으로 최대한 간결하게 구성해 온전히 노래에 집중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썼다는 후문. 또한 뮤직비디오에서는 정해진의 장점인 단아하고 청순한 매력을 담았다.

소속사 더하기엔터테인먼트 측은 “새 앨범은 가수로써 그녀가 가진 보이스의 매력을 깊게 보여줄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타이틀곡 ‘심지 곧은 사람’과 수록곡이 가진 각각의 색깔을 찾아가며 듣는 재미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