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18-03-05 16:39:56, 수정 2018-03-05 16:39:55

    마마무, ‘옐로우 플라워’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기대감 UP’

    •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오는 7일 컴백을 앞둔 마마무가 새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을 포함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전곡의 미리듣기를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을 비롯해 미니앨범에 수록된 6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담아 완성도 높은 앨범을 기대케한다.

      솔라의 첫 자작곡으로 멤버들을 자연에 비유해 항상 함께해주는 사람들을 향한 감사함을 담은 '별 바람 꽃 태양', 심플한 기타 리프에 외로운 감성을 담은 보이스가 매력적인 '봄 타', 어장관리라는 스토리텔링 가사가 인상적인 R&B곡 'Rude boy', 이번 앨범 컬러의 주인공인 화사의 자전적인 스토리를 담은 솔로곡 '덤덤해지네', 지난 1월 발표된 마마무의 2018 오프닝 싱글 '칠해줘',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들로 앨범을 꽉 채웠다.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은 라틴 느낌의 인상적인 기타리프로 시작해 쉴 새 없이 몰아치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시간과 자연에 빗대 표현했다.

      특히, 이번 신곡을 통해 일렉트로닉 하우스에 처음으로 도전한 마마무는 그동안 선보인 모습과는 또 다른 색깔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다.

      더욱이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새 앨범의 전체적인 콘셉트와 수록곡 전곡을 집약적으로 접할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뮤지션으로 한 걸음 더 성장한 마마무의 더욱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드러내며 또 한 번 가요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새 앨범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는 멤버 화사를 상징하는 컬러 '옐로우'와 화사의 이름에서 따온 꽃을 뜻하는 '플라워'를 합한 것으로, 노랑이 봄과 새로운 출발을 의미하듯 2018년 첫 출발을 하는 마마무의 음악과 재능이 꽃피우는 앨범을 예고했다.

      한편, 마마무는 7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RBW 제공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