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노을, 새 싱글 ‘그날의 너에게’ 발표 “위로와 감동되길”

입력 : 2018-03-06 03:00:00 수정 : 2018-03-05 15:00: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감성 보컬그룹 노을의 새 싱글 ‘그날의 너에게’가 오늘 발표된다.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발표될 ‘그날의 너에게’는 지난 싱글 '손잡아요’등을 공동으로 작업했던 노을의 멤버 이상곤과 작곡가 서의범이 다시 한번 의기 투합한 곡으로 이별의 순간 전할 수 없었던 위로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전자음을 배제한 어쿠스틱한 악기 편성에 감성적인 멜로디가 노을 멤버들의 음색으로 잘 표현된 곡이자 노을만이 보여줄 수 있는 폭풍 감성을 담은 발라드로, 1년 9개월 만의 신곡인지라 더욱 기대를 모으는 터.

앞서 노을 멤버들은 “오랜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라 기대도 많이 되고 설렌다. 이 곡이 많은 분들의 공감을 얻으며 위로와 감동이 되었으면 좋겠다. 여러분을 만날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노을의 신곡 ‘그날의 너에게’는 오늘(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