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이슈] 이태임 은퇴 선언과 MB 아들은 무슨 관계?

입력 : 2018-03-19 11:00:00 수정 : 2018-03-19 16:12: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이태임이 갑작스럽게 은퇴 선언을 했다. 심경글을 남기며 평범한 삶을 살겠다고 밝혀 그 이유에 관심이 쏠린다.

이태임은 19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임입니다. 그동안 너무 뜸했습니다”라고 운을 떼며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셨던분들 잊지않고 살아가겠습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2008년 데뷔한 이태임은 드라마 ‘천추태후’ ‘12년만의 재회:달래된, 장국’, 영화 ‘응징자’ ‘황제를 위하여’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그러던 2014년 예능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욕설 논란에 휩싸이며 한동안 방송을 쉬었고, 최근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 MBN ‘ 비행소녀’ 등에 출연하며 활동 재기를 선언했다.

10년간 활동하면서 논란도 많았다. 욕설 논란부터 마약 의혹, 성매매 등 각종 루머로 수많은 악플에 시달려야만 했다. 또 2015년에는 드라마 ‘유일랍미’로 복귀 시동을 걸었지만 교통사고를 겪는 불운을 겪기도 했다. 이후 정치인 2세와의 열애설도 제기되는 등 수많은 루머의 주인공이었다.

특히 이태임이 깜짝 발언으로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가운데, 이명박 전 대통령 아들 이시형이 검색어 2위에 오른 것이 주목된다. 검찰이 이명박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 청구를 고민하고 있는 가운데 아들 이시형에 대해서도 수사가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과거 이태임은 이시형과 지인들과 휴가지에서 찍힌 사진이 공개된 적이 있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의문이 증폭되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