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직캠러가 원픽한 그녀… 한가빈 명품몸매 눈길끄네

입력 : 2018-06-13 14:08:11 수정 : 2018-06-13 14:08: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환상적인 몸매로 직캠러들을 사로잡은 한가빈의 아찔 비키니라인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해 ‘밀리오레’ 행사장에서 공연하던 중 직캠러들에 의해 흔하지 않은 몸매가 알려지며 ‘움짤 스타’로 떠오른 그가 최근 완벽한 비키니라인이 돋보이는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는 사진은 이지브레스의 온라인 광고를 위해 촬영된 것. 지난 6월 초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첫 선을 보인 이지브레스의 ‘NEW스노클링마스크’ 광고 사진이 비키니를 입은 한가빈의 상체만 보이자 팬들의 열화와도 같은 요구에 소속사에서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게 됐다.

한가빈 소속사 마이클 미디어 강웅비 대표는 “원본 사진을 공개해달라는 대중들의 요구가 뜨거워 이지브레스측과 상의 끝에 광고 현장 사진을 선보이게 됐다”며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한가빈은 중소기업 광고모델 블루칩으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꽃바람’과 ‘인생연습’으로 가요계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한가빈은 지난해 노래방 어플리케이션 ‘노래방가자’ 모델로 발탁, 전국 곳곳 노래방에 입간판이 설치되며 입간판 스타로 활약하고 있다. 또 ‘쿨매트’ 등 몇몇 중소기업의 광고모델로 나서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어필, 제품 홍보와 판매에 확실한 변화를 보여줘 신제품을 출시하는 업체로부터 광고 모델 제안이 이어지고 있다.

소속사는 “모델로 나선 제품마다 눈에 띄는 매출 성장을 보여줘 신인답지 파격적인 조건을 제시받고 있다”며 “금액도 중요하지만 중소기업의 좋은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가빈은 가수활동과 더불어 MBC ‘서프라이즈’에 고정 출연하며 연기로도 대중과 만나고 있다. 또 ‘노래방가요제’ 등 음악전문방송 공개방송에 MC로도 활약하는 등 다양한 재능을 보여주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마이클미디어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